CAFE

준회원게시판

체코전은 뭘 묵으면서 보실건가요 ㅎㅎ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3



11시면 아점으로 딱 좋은 시간대인데 ㅎㅎ

저는 어제 남은 치킨이나 뜯을려고요.
식은치킨도 맛나요 ㅎㅎ
거기에 맥주. 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12 와 딱이네요
  •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2 소주
  • 작성자모던스타일 | 작성시간 26.06.12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