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간만에 출근했는데...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하필 월드컵하는날에 출근이 걸림;;

 

퇴근이 12시라....집가면 축구 끝나있을듯.

 

일단 KBS온에어 켜놓고 대기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