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출근했는데...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필 월드컵하는날에 출근이 걸림;; 퇴근이 12시라....집가면 축구 끝나있을듯. 일단 KBS온에어 켜놓고 대기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