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고 뭐고 집에 가고싶네요 작성자삼룡이123|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축구를 오전에 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2 오..오전에 집에 가라고?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피파에 항의하겠습니다!! 왜 오전에 하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