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날아가네요~~ 작성자이루어진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거운 삼전 하닉은 날아가는데가볍디 가벼운 내 종목은 왜 이래ㅠㅠ우리나라에서 삼전 하닉이 젤 가벼운 종목으로 바뀐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수동블루스 | 작성시간 26.06.12 캬 작성자손창배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