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코스피 날아가네요~~

작성자이루어진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무거운 삼전 하닉은 날아가는데

가볍디 가벼운 내 종목은 왜 이래ㅠㅠ

우리나라에서 삼전 하닉이 젤 가벼운 종목으로 바뀐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수동블루스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손창배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