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가 박혔네요 작성자브릭데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 mm 되는 가시 3개가 엄지와 검지사이에 박혔고 그 중 한개는 빼넸는데 2개는 바늘과 핀셋을 동원했는데도 못빼고 들어갔네요아프지는 않지만 조치법이 있을까요? 알코올로 한번 적시긴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