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가시가 박혔네요

작성자브릭데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0

2~3 mm 되는 가시 3개가 엄지와 검지사이에 박혔고 그 중 한개는 빼넸는데 2개는 바늘과 핀셋을 동원했는데도 못빼고 들어갔네요

아프지는 않지만 조치법이 있을까요?  알코올로 한번 적시긴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