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제가 축잘알입니다. ㅋㅋㅋ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3



체코가 진짜 개 못하네요.

월드컵 상대중에 제일 못함.

과거 우리가 이겼던 그 어떤 상대보다.

근데 그런팀과 비등하게 이끌어가다니.

우와!

이런경기의 결과는 딱 두개입니다.

철퇴맞고 0:1 으로 지거나
한골 넣어서 기세올라가서 더 넣어서 2:0으로 이기거나.

아니면 말고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종일 | 작성시간 26.06.12 우리나라는 더 못하네요.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축잘알이 아닙니다 ㅎㅎ
  • 작성자록 아르미 | 작성시간 26.06.12 제가날씨 기막히게 잘맞추죠
    2026년 7월 5일 비가 오거나 안오거나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