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가 진짜 개 못하네요.
월드컵 상대중에 제일 못함.
과거 우리가 이겼던 그 어떤 상대보다.
근데 그런팀과 비등하게 이끌어가다니.
우와!
이런경기의 결과는 딱 두개입니다.
철퇴맞고 0:1 으로 지거나
한골 넣어서 기세올라가서 더 넣어서 2:0으로 이기거나.
아니면 말고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체코가 진짜 개 못하네요.
월드컵 상대중에 제일 못함.
과거 우리가 이겼던 그 어떤 상대보다.
근데 그런팀과 비등하게 이끌어가다니.
우와!
이런경기의 결과는 딱 두개입니다.
철퇴맞고 0:1 으로 지거나
한골 넣어서 기세올라가서 더 넣어서 2:0으로 이기거나.
아니면 말고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