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것 같지가 않네요 작성자최욱의개돼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쟤넨 버스도 고장나서 걸어왔담서요. 게다가 고지대 적응도 안된거 같고. 모든 상황이 우리한테 유리한디 꼭 잡고 가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2 이 경기를 잡아야 그나마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