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손흥민 문제보다 전술 부재가 크다고봅니다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68 목록 댓글 4

손흥민이 센터에서 해야될게 너무 많아요.

저 정도 넓은 공간 다 소화 시키는게 아니라

볼 잡으면 나머지 선수들이 움직여서 공간 창출해주고

손 슈팅 공간 오프더볼에서 찾아가게 잡아줘야되는데

손흥민이나 누군가 앞에서 잡으면 그냥 발이 굳어 있어요.

늘하던 비슷한 라볼피아나 비슷한 이상한거 한다고 측면 하프라인에서는 주고받고 잘하는데,
패널티라인으로 갈수록 뭐가 없네요.

득점찬스는 거의 개인기량성 번뜩임에 나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 작성시간 26.06.12 ㅜㅜ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2 전략도 없고 전술도 없고. 상황에 따른 지시도 없고. 그냥 선수 피지컬로 동네축구 하라고 던져 놓으니 당연한 결과죠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2 슬프다....술푸다....
  • 작성자안전화2 | 작성시간 26.06.12 ㅠ 선수들 불쌍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