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센터에서 해야될게 너무 많아요.
저 정도 넓은 공간 다 소화 시키는게 아니라
볼 잡으면 나머지 선수들이 움직여서 공간 창출해주고
손 슈팅 공간 오프더볼에서 찾아가게 잡아줘야되는데
손흥민이나 누군가 앞에서 잡으면 그냥 발이 굳어 있어요.
늘하던 비슷한 라볼피아나 비슷한 이상한거 한다고 측면 하프라인에서는 주고받고 잘하는데,
패널티라인으로 갈수록 뭐가 없네요.
득점찬스는 거의 개인기량성 번뜩임에 나오구요
다음검색
손흥민이 센터에서 해야될게 너무 많아요.
저 정도 넓은 공간 다 소화 시키는게 아니라
볼 잡으면 나머지 선수들이 움직여서 공간 창출해주고
손 슈팅 공간 오프더볼에서 찾아가게 잡아줘야되는데
손흥민이나 누군가 앞에서 잡으면 그냥 발이 굳어 있어요.
늘하던 비슷한 라볼피아나 비슷한 이상한거 한다고 측면 하프라인에서는 주고받고 잘하는데,
패널티라인으로 갈수록 뭐가 없네요.
득점찬스는 거의 개인기량성 번뜩임에 나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