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간만에 경기 재밌게 봤네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0

아오 진짜 오현규 들어올 때 하나 해줄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진짜 저는 현규가 하나 할 줄 알았음 진짜로 진짜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