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경기 재밌게 봤네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오 진짜 오현규 들어올 때 하나 해줄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진짜 저는 현규가 하나 할 줄 알았음 진짜로 진짜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