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속초 교동으로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109 목록 댓글 6

제가 다음주에 속초 교동으로 출장을 가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 주변 숙박업소를 추천해 주실 분이 계실까요?

 

자유게시판에는 전국구로 모텔을 아주 헤집고 다니는 이상한 분이 계셔서 묻기가 좋은데.. 준회원 되고 나니 이게 좀 아쉽네요.. ㅋ

 

숙박시설이 너무 많아 고르기가 힘듭니다. 부탁 드립니다 형제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그 교동짬봉의 교동이 속초였던 거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2 《해인재인강인》아빠 강릉인디....비슷할듯.....ㅠ ㅠ 사실 잘 몰라유,,,,,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supervisor 어억..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3 여기어때?
    에 문의하시면...
  • 답댓글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곳 후기보단 이종을 믿고싶었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