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patron|작성시간26.06.12|조회수126 목록 댓글 7

방금 나락먹고 온 따끈한 복학생입니다

 

잘 부탁드리고

 

오늘 한국 축구 이겼이니

 

대한민국 짝짝짝 짜짝 ~~

 

박수 한 번 치고~~열심히 반성하고 양지를 향해 나아가도록 정진해보겠습니다...아 정회원은 소중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atr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준회원은 모두 평등합니다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patr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정게에서 자주 뵙던 분이신데 왜 여기서 ~~ 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아까 나락온 입장이라 반갑습니다
  •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