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철은 일단 비온다고 발표하는거같네요 작성자가입합니다용|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비온다고 하고... 안옴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2 여긴 너무나도 화창한 여름하늘입니다만 ! 작성자patron | 작성시간 26.06.12 어느지역이요?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12 오면 좋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