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에서 이제 한국은

작성자patro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2 목록 댓글 7

32강은 무조건 가는거고

 

16강은 갈수도 못갈수도 있는 상황인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이요
  •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2 4년 뒤에요
  • 작성자웃으면서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갑시다 갑시다~
  • 작성자타조알12 | 작성시간 26.06.12 32강은 9부능선 넘었고, 16강은 50퍼정도져
  •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갑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