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이제 한국은 작성자patro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2강은 무조건 가는거고 16강은 갈수도 못갈수도 있는 상황인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이요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2 4년 뒤에요 작성자웃으면서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갑시다 갑시다~ 작성자타조알12 | 작성시간 26.06.12 32강은 9부능선 넘었고, 16강은 50퍼정도져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갑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