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는 까지 맙시다.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2 오늘 흥민이는 골 못넣은거 빼놓고는 잘했음.인범이 골 넣을때도.흥민이한테 수비가 쏠렸음.그래서 공간이 생긴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제말이요...수비를 몇명이나 달고 댕기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스가이ss 작성시간26.06.12 골 못넣은게 아쉬운데 잘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12 오늘 무전술이었는데 톱에서 혼자 개고생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와...전반.....미들 빌드업없는 뻥축구로...후방 수비라인에서 뻥 찔러주는거 따라가다가 체력 거의 소진.체력이 바닥나면 결정력이 매우 떨어진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12 우주중년아톰! 집중력이 엄청 딸리죠 하프라인 넘어서 아무도 안따라오니 공달고 계속 수비수달고 다녀야하고. . 35살 노장한테 그걸 다커버하면서 잘하라라는게 어불 성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가다임 작성시간26.06.12 홍민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