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흥민이는 까지 맙시다.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2 오늘 흥민이는 골 못넣은거 빼놓고는 잘했음.
    인범이 골 넣을때도.
    흥민이한테 수비가 쏠렸음.
    그래서 공간이 생긴거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제말이요...수비를 몇명이나 달고 댕기는데.
  • 작성자 나이스가이ss 작성시간26.06.12 골 못넣은게 아쉬운데 잘했죠
  •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12 오늘 무전술이었는데 톱에서 혼자 개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와...전반.....미들 빌드업없는 뻥축구로...후방 수비라인에서 뻥 찔러주는거 따라가다가 체력 거의 소진.
    체력이 바닥나면 결정력이 매우 떨어진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12 우주중년아톰! 집중력이 엄청 딸리죠 하프라인 넘어서 아무도 안따라오니 공달고 계속 수비수달고 다녀야하고. . 35살 노장한테 그걸 다커버하면서 잘하라라는게 어불 성설...
  • 작성자 노가다임 작성시간26.06.12 홍민 화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