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경기만 작성자웃으면서|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약에 잡는다면 16강의 희망도 더 올라갈 텐데 멕시코 경기 매우 어려운 경기겠지만멕시코만 일단 잡자는 마음으로 응원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는 걍 비겨주고 남아공 잡읍시다.ㅋ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현실적인 말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