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멕시코 경기만

작성자웃으면서|작성시간26.06.12|조회수58 목록 댓글 2

만약에 잡는다면 16강의 희망도 더 올라갈 텐데 멕시코 경기 매우 어려운 경기겠지만

멕시코만 일단 잡자는 마음으로 응원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는 걍 비겨주고 남아공 잡읍시다.ㅋ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현실적인 말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