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이기니까 하루종일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실 웃음이 나네요.축구를 좋아하는 입장에서.이기니까 좋음.담경기는쏘니ㅡ오현규ㅡ이강인.3톱으로 가보는것도 좋을듯명보는 그래도 아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12 해외 반응까지 다 챙겨봄요 기분좋아서 명보 욕도 안하게되네요 ㄷㄷ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2 코리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