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그래도 이기니까 하루종일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2



실실 웃음이 나네요.
축구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기니까 좋음.

담경기는
쏘니ㅡ오현규ㅡ이강인.
3톱으로 가보는것도 좋을듯

명보는 그래도 아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12 해외 반응까지 다 챙겨봄요 기분좋아서 명보 욕도 안하게되네요 ㄷㄷ
  •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2 코리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