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퇴근하고 탁현민의 오프닝만 반복으로 듣습니다

작성자삼룡이123|작성시간26.06.12|조회수93 목록 댓글 6

결론을 아는것은 참 쓸쓸하고 평온한 일이구나..

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어디가 정치관련글인죠..? 내가 본 영상에 느낌인데 이게 왜 정치관련글인지...?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님은 트럼프글에 댓글남기셨던데 그게 정치관련들이죠...제가 쓴 게시물이 어떻게 정치관련글입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는데요? 탁현민은 정치인도 아니고 그가 했던 말이 내 인생에서도 대입했을때 뭉쿨해서 돌려 듣는건데 그게 왜 정치글이죠?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2 삼룡이123 아...흥분하진 마시고요...선거끝나고 술한잔 먹었다고 글 적었다가 전 활정당해서 혹시나 하고 말씀 드리는 겁니다...ㅡㅜ
    그냥 걱정스런 맘에 쓴 글인데 너무 오지랖을 부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주중년아톰! 제 걱정은 안해주셔도됩니다. 본인과 주변분들만 걱정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3 삼룡이123 넵.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