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50대가 느끼는 락음악의 시작1.Bon Jovi - You Give Love A Bad Name

작성자fearless|작성시간26.06.13|조회수84 목록 댓글 8

제가 초등학생 때 우리나라 자동차 CF음악으로 이게 나왔는데(베스타 이스타나 르망) 중에 하나인데 헷갈림.

 

도입부분에 보컬이 임팩트가 최고죠.얼굴도 잘생김.슈퍼맨 문신.

 

막상 기타리스트인 리치샘보라가 바람둥이죠.

 

초등학생 때 큰 충격이었네요.

 

https://youtu.be/KrZHPOeOxQQ?list=RDKrZHPOeOxQ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드뮤겐 | 작성시간 26.06.13 fearless 너 전번 그대로지? 전화 한번 할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