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등학생 때 우리나라 자동차 CF음악으로 이게 나왔는데(베스타 이스타나 르망) 중에 하나인데 헷갈림.
도입부분에 보컬이 임팩트가 최고죠.얼굴도 잘생김.슈퍼맨 문신.
막상 기타리스트인 리치샘보라가 바람둥이죠.
초등학생 때 큰 충격이었네요.
https://youtu.be/KrZHPOeOxQQ?list=RDKrZHPOeOxQQ
다음검색
제가 초등학생 때 우리나라 자동차 CF음악으로 이게 나왔는데(베스타 이스타나 르망) 중에 하나인데 헷갈림.
도입부분에 보컬이 임팩트가 최고죠.얼굴도 잘생김.슈퍼맨 문신.
막상 기타리스트인 리치샘보라가 바람둥이죠.
초등학생 때 큰 충격이었네요.
https://youtu.be/KrZHPOeOxQQ?list=RDKrZHPOeOx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