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캐나다vs보스니아.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와....압박 장난없네요.

 

새벽에 깬김에 라이브 보는데...압박 장난 아니네요.

 

캐나다...투박한것만 쫌 보완이 된다면 사고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