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vs보스니아.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압박 장난없네요. 새벽에 깬김에 라이브 보는데...압박 장난 아니네요. 캐나다...투박한것만 쫌 보완이 된다면 사고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