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디아블로2 클래식 래더 리셋 & 스타트

작성자supervisor|작성시간26.06.13|조회수81 목록 댓글 2

그나마 유일하게 즐기는 게임중에 추억의 디아블로2 클래식 ㅎㅎㅎ

 

오늘 지난 시즌 래더가 초기화 되면서 새롭게 래더가 시작합니다.

 

아무것도 달라진거 없이 그냥 추억의 맛으로 하지만 그래도 래더가

 

새롭게 시작하면 참 그 손맛이 좋습니다. 컴터 사양이 구려서 비록

 

클래식 하지만 그래도 20대를 함께 했던 유일한 게임 스타, 디아2

 

오늘 새롭게 출발 합니다. 처음으로 스타트를 엘리 드루로 ㄱ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13 오메.... 드루라니.... 불가촉 천민을.....
  • 답댓글 작성자supervi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켁~~~~ 곰돌아 물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