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전은 오현규,손흥민 투톱으로 해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썸타고싶다 작성시간26.06.13 3백에서 2톱은 진짜 톱클래스 팀들 정도만 가능하죠. 소수만으로도 중원 장악이 가능한 팀들정도... 상대가 약팀도 아니고 멕시코수준이라면 우리나라 중원이 개털릴거예요 지금도 털리는데 톱 2명을 해버리면 전술적으로 매우 불리해질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티모 작성시간26.06.13 오현규 톱, 손흥민 쉐도우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