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여름인가요?

작성자이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68 목록 댓글 6

무지 덥네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13 마니 덥네요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3 요즘도 투자 많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양봉님 오랜만이네요 ^^ 직업이 전업투자 인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13 이원 네^^ 요샌 투자쪽으론 글이 없으셔서...건강하시고, 성투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이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장대양봉 강등 당할까봐 몸사려요 ㅎ 양봉님도 수익 많이 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