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6강 올라가겠죠??? 작성자new jeans|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느낌 좋네요. 첫게임 이겼으니 32강은 진출 80% 이상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13 16강까지 올라가길 응원합니다.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4 32강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