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월드컵 16강 올라가겠죠???

작성자new jeans|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2

느낌 좋네요. 첫게임 이겼으니 32강은 진출 80% 이상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13 16강까지 올라가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4 32강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