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황해식당 옥천냉면

작성자대하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29 목록 댓글 4



슴슴한 이북식 냉면스타일.
면발이 살아있네요.
맛집인정입니다.
뭔가 점점 이북식 냉면맛이 좋아지네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3 찬이 참 깔끔하고 냉면 양도 많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대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맛있었네용 ㅎ
  • 작성자코카몰라맛있드아 | 작성시간 26.06.13 앞에 계신분은 모델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대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진찍으려고 잠시 갓다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