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식당 옥천냉면 작성자대하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슴슴한 이북식 냉면스타일.면발이 살아있네요.맛집인정입니다.뭔가 점점 이북식 냉면맛이 좋아지네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3 찬이 참 깔끔하고 냉면 양도 많아 보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대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맛있었네용 ㅎ 작성자코카몰라맛있드아 | 작성시간 26.06.13 앞에 계신분은 모델인가요 답댓글 작성자대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진찍으려고 잠시 갓다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