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느낌 나네요 작성자나꼼꼼|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오늘은 여름 느낌 나네요..곧 장마가 오던데.. 비가 얼마나 내릴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13 올해도 기나긴 여름이 시작되었군요.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4 여름이 길게 갈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