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여름 느낌 나네요

작성자나꼼꼼|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2

확실히 오늘은 여름 느낌 나네요..
곧 장마가 오던데.. 비가 얼마나 내릴지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13 올해도 기나긴 여름이 시작되었군요.
  •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4 여름이 길게 갈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