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네요. 작성자시락|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통이 안 되니. 그러게 왜 평소에 안 하던 멸칭을 써 가지고. 자업자득이니라... 옴마니반메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답댓글 작성자시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술이 늘어요.부작용이 심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