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답답하네요.

작성자시락|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 목록 댓글 2

소통이 안 되니.

 

그러게 왜 평소에 안 하던 멸칭을 써 가지고.

 

자업자득이니라...

 

옴마니반메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시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술이 늘어요.
    부작용이 심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