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가 지나가네요 하루하루가 작성자뚜라답|작성시간26.06.13|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쉽습니다 세상사는 재미가 너무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14 뭐라 그리 좋으십니까 허허 답댓글 작성자뚜라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전 좀 아픕니다. 죽지 않고 살아있는게 행복입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