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일요일이네요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일만 지나면 태국에 있겠네요이란 전쟁전에 티켓팅 해둬서 왕복 24에 간다는 이넘에 전쟁이 빨리 끝나야 환율이 안정이 될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방콕이랑 파타야 호캉스 갑니다요 ㅎㅎ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14 설레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매년 혼자 태국 두세번씩 가서 바이크 렌트해서 여행다녔는데 이번엔 둘이 가네요 ㅎ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14 잘 다녀오세요~~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리 감사합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