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벌써 일요일이네요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6

7일만 지나면 태국에 있겠네요
이란 전쟁전에 티켓팅 해둬서 왕복 24에 간다는
이넘에 전쟁이 빨리 끝나야 환율이 안정이 될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방콕이랑 파타야 호캉스 갑니다요 ㅎㅎ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14 설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매년 혼자 태국 두세번씩 가서 바이크 렌트해서 여행다녔는데 이번엔 둘이 가네요 ㅎ
  •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14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낙무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리 감사합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