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헐 백악관 대회가 내일이네요

작성자캬마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91 목록 댓글 2

난 오늘인줄 알고 술 세팅 해놨는데 ㅜ

술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축구 보면서

한잔 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4 쌩뚱맞게 월요일 ㅡ ㅡ;;;
  • 답댓글 작성자캬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내일 쉬는 날이면 좋겠어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