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씨가 월드컵으로 안망할려면...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이란전 성사. 16강에서 한-일전 성사. 한일전 하려면 일단 16강까지 간다는건데....그런데 한일전이라. 만일 성사된다면 초대박각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4 4강 가야죠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15 그럼 대박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