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JTB씨가 월드컵으로 안망할려면...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2

미-이란전 성사.

 

16강에서 한-일전 성사.

 

한일전 하려면 일단 16강까지 간다는건데....그런데 한일전이라.

 

만일 성사된다면 초대박각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4 4강 가야죠
  •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15 그럼 대박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