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에어컨 트시는 분?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14|조회수89 목록 댓글 10

저는 몸에 열이 많아서 틉니다요 ㅋㅋㅋㅋ

근데 이놈의 모기는 왜 자꾸 달려드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오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몸에 열이 억수로 많은 편인데 선풍기로도 시원합니다요.에어컨은 아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선풍기 좋죠
  • 작성자핑퐁풍핑 | 작성시간 26.06.14 아직은요. ㅎㅎ 7월 목표입니당 ㅎㅎ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