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르망 잘아시는분!!

작성자이오메가|작성시간26.06.14|조회수71 목록 댓글 0

전에 제네시스가 처음 참여해서 속도제한(?)인지 어떤 제한을 걸어놓고 경기한다고 했었는데, 지금 르망 24도 제한된 조건으로 경기하나요??

그리고 처음 참여하는 팀은 완주도 힘든 대회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