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데 저녁에 우유만 500mL 식 먹으려고 해요. 작성자코모도도마뱀|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점은 정상식 30 후반에 괜찮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정소림 | 작성시간 26.06.14 한끼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간헐적 단식 6년차입니다. 우유도 식사시간과 멀지 않게 드시고. 최소 16시간 이상 금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