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여자에게 구애할때 가장 유리한 방법

작성자타조알12|작성시간26.06.14|조회수86 목록 댓글 3

여자를 성적인 대상으로 여기지만 않아도,

 

여사친은 생기는 경우도 많져,,,

 

한 5번쯤 대략 일주일 간격으로 만났다는건,

 

서로에게 호감은 최소한 있다는거죠.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건 본인들이 성적으로

 

이용당할때 입니다.

 

이때 비참해진다고 하더군요.

 

진짜 맘에 든다????

 

그러면 여자가 먼저 성적으로 다가와도,

 

한두번 정도는 그냥 무심하게 넘기면,

 

그 여자와 찐 사랑이 가능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통계가 말해줍니다:

 

남녀가 만난후 ㅅㅅ까지 오래갈 수록,

 

그 커플은 오래간다,,,,이건 과학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4 여자 몇 명 만나뵜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20살부터 47살까지,,,,음ㅠ 15명 정도는 되겠네염
  • 답댓글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4 타조알12 많이 만니셨네요. 저도 많이 만나고 싶어요 요새 접점이 많이 없어서 동호회나 소개팅어플 고민중이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