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싸움독학 유치한데 재밌네요. 작성자야생장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1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연성이 좀 부족하고 유치하지만한국 웹툰 원작이라 서사는 나름 쌓아놔서재밌네요. 시즌2 나올것도 같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5 유치한 내용이 생각없이 멍때리고 보기좋죠ㅋㅋ 멋진신세계 , 신입사원강회장 같은 드라마 작성자안전화2 | 작성시간 26.06.15 볼만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