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좋은 처방 좀 없을까요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4|조회수127 목록 댓글 5

바퀴벌레가    약국에  약을  사다  약을  쳐도    효과가  별로  없는데  .. 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4 맥스포스 셀렉트 겔. 사셔서 바퀴 출몰지역에 조금씩 짜 놓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드뮤겐 | 작성시간 26.06.15 강력추천
  • 답댓글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약국서 파나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5 민들레 인타넷으로 주문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