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에 한국이 1 대 2 로 패한다고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1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멕시코가 홈팀의 잇점을 안고 잇다지안 손흥민이나 이강인이 그리 되도록 딋짐지고구경하고만 잇것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신임둥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3승 가능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5 최소 비길듯.잘하면 이길 수도 있따고봐요.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5 브라더 무가야죠ㅋ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15 전 1:2로 져도 선방했다고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