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멕시코에 한국이 1 대 2 로 패한다고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109 목록 댓글 4

아무리   멕시코가    홈팀의   잇점을   안고  잇다지안 

 손흥민이나    이강인이    그리  되도록    딋짐지고

구경하고만    잇것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신임둥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3승 가능
  •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5 최소 비길듯.잘하면 이길 수도 있따고봐요.
  •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5 브라더 무가야죠ㅋ
  • 작성자사용불가능 | 작성시간 26.06.15 전 1:2로 져도 선방했다고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