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 일본 노재앰.. 작성자나는신임둥|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는 확실히 이제는 상위 경쟁권에서 멀어졌고 일본은 역시나 일뽕러들의 올려치기가 심했다는걸 보여주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