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네덜 일본 노재앰..

작성자나는신임둥|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0

네덜란드는 확실히 이제는 상위 경쟁권에서 멀어졌고 일본은 역시나 일뽕러들의 올려치기가 심했다는걸 보여주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