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는 제발 스포츠게시판에 올리면 안되나요? 작성자진이아빠입니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사 보기 너무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5 가끔 비슷한 생각을 한 적 있는데 ... 요즘 추세로 봐서는 그것마저 없음 완전 엽사 업뎃도 없이 조용할 듯 합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