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루성두피염 치료 추천좀요

작성자사용불가능|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전 일단 두피가 매우 안좋았었는데, 샴푸 바꾸고 좋아졌어요. 도브 센시티브 뷰티바 쓰는데 두피염,각질,두피 건조함 다 좋아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찾아보니 비누인데? 하고 봤는데 평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사용불가능 네 맞아요, 샴푸엔 화학성분등이 많아서 예민한 제 두피에는 민감하더라고요. 도브 비누는 비누임에도 알칼리가 아닌, 약산성이예요. 한번 써보고 후기 남겨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아재의발견 작성시간26.06.15 이 비누 맞나요.. ??
    검색해보니 여러 종류가 있네요.

    샴푸도 여러번 바꿔보고..
    포기 직전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아재의발견 종류가 여러갠데, 센시티브 뷰티바 제품입니다 한국에선 안 파는걸로 압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아재의발견 네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아재의발견 작성시간26.06.15 야생장미 쿠팡에 파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5 진균감염으로 보고 니조랄+더모베이트액 쓰시는거 같은데....
    이건 쫌 잘하는 두피전문 피부과 가셔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샴푸는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 두피라면..
    헤드앤숄더보다 더 좋은거 추천 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추천 샴푸좀 알수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5 사용불가능 청미정 흑곡 지성샴푸
    가격은 쫌 나갑니다...이건 제가 지성두피라서(지루성은 아님)써본건데...효과는 좋았습니다.
    만약 진균성이라면 케토코나졸성분의 샴푸 3일에 한번씩 하시면서 사용해야 할듯.
  • 작성자 나꼼꼼 작성시간26.06.15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수년째 반복하고 있어서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
  • 작성자 David Beckham7 작성시간26.06.15 헤드앤숄더 스트렝스 오일 컨트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