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두피염 치료 추천좀요 작성자사용불가능|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전 일단 두피가 매우 안좋았었는데, 샴푸 바꾸고 좋아졌어요. 도브 센시티브 뷰티바 쓰는데 두피염,각질,두피 건조함 다 좋아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찾아보니 비누인데? 하고 봤는데 평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사용불가능 네 맞아요, 샴푸엔 화학성분등이 많아서 예민한 제 두피에는 민감하더라고요. 도브 비누는 비누임에도 알칼리가 아닌, 약산성이예요. 한번 써보고 후기 남겨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재의발견 작성시간26.06.15 이 비누 맞나요.. ??검색해보니 여러 종류가 있네요.샴푸도 여러번 바꿔보고..포기 직전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아재의발견 종류가 여러갠데, 센시티브 뷰티바 제품입니다 한국에선 안 파는걸로 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5 아재의발견 네 맞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재의발견 작성시간26.06.15 야생장미 쿠팡에 파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5 진균감염으로 보고 니조랄+더모베이트액 쓰시는거 같은데....이건 쫌 잘하는 두피전문 피부과 가셔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샴푸는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 두피라면..헤드앤숄더보다 더 좋은거 추천 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추천 샴푸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5 사용불가능 청미정 흑곡 지성샴푸가격은 쫌 나갑니다...이건 제가 지성두피라서(지루성은 아님)써본건데...효과는 좋았습니다.만약 진균성이라면 케토코나졸성분의 샴푸 3일에 한번씩 하시면서 사용해야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꼼꼼 작성시간26.06.15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수년째 반복하고 있어서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vid Beckham7 작성시간26.06.15 헤드앤숄더 스트렝스 오일 컨트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