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안타깝네요 작성자최욱의개돼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맥구때부터 일이 꼬이더니 이런 굴욕적인 구타라니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5 시대의 흐름을 피할 수 없는.....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