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눈이 맛이 갔음. 방어 하나도 안되고
1라끝나고 세컨에서 호흡이 거친게 1라에 정타 몇대 분명히 맞은듯 그러면서 다리도 굳고 펀치를 못내지르다가
결국 당하네요 시릴간 얄밉게 후두부 때리고 반칙도 막 하지만 펀치 매섭네여
다음검색
이미 눈이 맛이 갔음. 방어 하나도 안되고
1라끝나고 세컨에서 호흡이 거친게 1라에 정타 몇대 분명히 맞은듯 그러면서 다리도 굳고 펀치를 못내지르다가
결국 당하네요 시릴간 얄밉게 후두부 때리고 반칙도 막 하지만 펀치 매섭네여